함께 나누는 이야기

Church Clinic / 함께 나누는 이야기
제목꿈을 키우는 행복한 목회자 되길...2017-11-22 17:50:05
작성자

 

작은교회를 건강하게 세우는 처치클리닉(대표 손기성 목사)은 지난19일부터  20일까지 워렌턴 소재 에스라 수양관에서 말씀과 기도로 교재하며, 서로 위로하고 힘을 얻는 시간을 가졌다. 

 

이 모임에서 전 휄로십교회 김원기 목사는 자신의 목회 경험을 중 두 번의 대형 교회와 현재의 개척 이야기를 나누며 “지금 현재 하는 일을 즐겁게 하고 있느냐?” 며 “목회자가 정말 행복하게 목회를 하려면 겉으로 보여지는 것에 움직이고 집착하지 말고, 주변이나 환경이 자신을 움직이는 그런 목회가 아니라 성경이 말씀하는 것을 바로 가르치며 자신의 꿈을  키우는 목회를 하는 것이 행복이고 즐거운 목회”라고 회고하며 말씀을 전했다.   또한 문석원 목사도 '레위기와 예배'을 주제로 세미나를 진행하며 참석자들과 유익한 시간을 가졌다.

 

이날 모임은 매주 목양교회에서 오후7시에 모여 함께 기도하고,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네트워크 모임의 연장 선에서 진행되었다. 현재는 십여명의 목회자들이 모여 은혜로운 시간을 갖고 있는데  참석을 원하는 목회자는 누구나 매주 주일 오후 7시에 목양교회(안성식 목사)로 방문하며 모임에 함께 할 수 있다.

 

손기성 목사는 목회자들이 서로 소통하고 기도하고 말씀을 나눌 수 있는 기회가 많을 것 같지만 별로 없다. 이럴 때 매주 서로 만나서 자신의 목회와 삶을 나누고 서로 위로하고 격려하는 자리는 자칫 홀로 고군분투하다 목회를 포기할 수 있는 위기를 훨씬 줄여주고 서로 붙잡아 주는 큰 유익이 있다고 전하며 망설이지 말고 주일 모든 일정 후 함께 만나는 기쁨을 누리길 바란다고 전했다.

 

목양교회 : 6608 Little Ox Rd. Fairfax Station, VA 22039

문의 : 703-725-6468 


www.manna24.com   박노경 기자

댓글

(자동등록방지 숫자를 입력해 주세요)